기업을 노리는 사이보 공격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내부 보안을 위해 계정관리나 접근 제어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그만큼 보안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 기업의 IT인프라 환경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멀티 클라우드 다양하고 복잡해지고 있어 이에 대한 보안관리도 쉽지 않다.
그리고 최근에는 컴플라이언스 대응도 기업들이 반드시 준비를 해야 한다. 한국 상장 기업의 경우는 내부회계관리를 외부 감시인에게 받아야 하는 K-SOX 등 여러 컴플라이언스 대응은 쉽지 않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6월 18일 목요일 오후 3시 부터 4시 까지 "보안 강화 및 컴플라이언스 대응 위한 접속통제∙계정관리 거버넌스 최적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접속통제(PAM)와 계정관리 거버넌스(IGA) 솔루션을 통해기업 보안을 높이면서 K-SOX 등 국내 기업에게 필요한 컴플라이언스 대응 방안과 활용예를 전문가가 자세히 설명한다.
사용자 권한 및 접근에 대한 가시성,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 지원, ID 수명주기와 계정의 연관성, 자동화횐 프로비저닝과 디프로비저닝 및 워크플로우, 셀프서비스 접근 요청 및 인증, 각종 컴플라이언스 대응법이 소개된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33년의 오랜 업력으로 데이터 관리 및 보호, 하이브리드 환경 제어, 모든 네트워크 연결 장치 추적, 규정 준수 및 엔터프라이즈 전반의 모든 ID 관리를 지원할 수 있는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