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티저를 통해 신곡 '여름밤(Summer Night)'의 느낌을 일부 전달하며 이달말 공개될 스페셜 앨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녀시대 윤아의 스페셜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 타이틀곡 '여름밤 (Summer Night)' 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풋풋하고 순수한 느낌의 윤아의 모습이 클로즈업 형태로 담겨있다.
스페셜앨범 타이틀곡 '여름밤 (Summer Night)'은 뜨거운 설렘을 지나 익숙하고 편안해진 연인의 마음을 선선한 여름밤에 빗댄 가사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로,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스무살과 윤아의 음색조합으로 만들어지는 부드러운 매력이 여름밤의 청량한 감성을 더한다.
윤아는 '여름밤 (Summer Night)'에 대해 "제가 평소 좋아하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로, 대부분의 악기를 리얼 세션으로 녹음해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낭만적인 여름 밤의 풍경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곡"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아는 오는 30일 각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를 발매, 타이틀 곡 ‘여름밤 (Summer Night)’을 비롯한 총 5곡의 감성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