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단콘 '유승우2' 연습 비하인드 컷 공개…'귀염매력 속 진지함' 공연기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연습현장을 공개, 나흘 앞둔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유승우2’ 연습중인 유승우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우는 편안함과 훈훈함을 주는 캐주얼 스타일과 함께 진지한 연습모습과 함께 해맑은 미소를 번갈아 드러내고 있다.

유승우 콘서트 '유승우2'는 지난 5월 발매된 정규 2집 ‘YU SEUNG WOO 2’의 발매를 기념한 단독공연으로, 한강버스킹·방송·스페셜영상 등으로 소통을 줄곧 이어왔던 유승우인 만큼 주목받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정규 2집의 타이틀곡 ‘너의 나’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과 평소 다른 무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곡 등이 더해진 무대로 풍성한 감성향연을 예고한 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유승우가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와 완벽한 콘서트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유승우의 음악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위로로 채워줄 단독 콘서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6~7일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정규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유승우 2'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