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0-17 17:02
클린 게임, 쿨한 세상
전자신문은 한국게임산업협회와 공동으로 밝고 건전한 게임 이용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 ‘클린 게임 쿨한 세상’을 마련했다. 불법 복제서버 해킹지적재산권 침해와 같은 ‘오염된’ 문화를 걷어내고, 게임을 우리 사회의 거울같이 깨끗하게 만들자는 취지에서다. 게임이 건강한 우리 사회를 이끄는 콘텐츠로 자리잡을 수 있는 방향성을 시리즈로 점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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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끝)제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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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제언(중)2006-10-10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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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제언(상)2006-08-29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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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가정이 건전게임의 출발점2006-08-08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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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소외계층에 희망을2006-07-18 1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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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게임선진국 이용자에 달렸다2006-07-04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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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선진국은 다르다2006-06-13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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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업계의 다각적 노력2006-05-23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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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게임의 사회·공익적 활용2006-05-16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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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장애인 교육에 활용2006-04-25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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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PC방의 역할2006-04-18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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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학교에서 게임을 가르치자2006-04-11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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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제도적 장치 필요2006-03-28 1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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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대규모 게임 불법복제 조직 판친다2006-03-14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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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프리서버2006-02-28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