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의 도래로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확장성과 비용면에서 효율이 높은 클라우드로의 전환이 증가세다.
그런데 기업마다 시스템 환경이 천차만별일 뿐만 아니라 구성도 복잡하다.클라우드 보안을 위해 솔루션에 투자를 하고 있지만 실제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 보호를 위한 전략은 대부분 취약하다.
기업마다 다른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다. 빔 소프트웨어는 AWS, Azure, IBM 클라우드 및 구글 클라우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를 제공하는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9월 25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빔 백업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DR 활용 방안,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이터 보호, 클라우드 저장소 방안 및 데이터 관리, 빔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활용 사례를 자세히 살펴본다. 또한 하나의 라이선스로 클라우드 뿐 아니라 가상화, 물리환경 등 모든 워크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빔 소프트웨어 백업 솔루션도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3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nextdaily.co.kr